와우를 하다 보면 아이템 파밍을 위해 인스턴스 던전을 계속 도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보다 편하게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을 초기화(리셋)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우선 혼자 인던을 들어가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는 길드원이나 아는 사람을 초대해서 자신이 파장을 합니다. 그리고, 인던으로 들어갑니다. 아이템을 파밍한 후에 파티 탈퇴를 합니다. 잠시 후에 인던에서 튕겨나간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그러면 ‘접속종료’를 하세요.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다시 접속을 하면 초기화된 인던 입구에 서있는 자신을 발견하실 겁니다. 다시 아까 도와줬던 길드원이나 아는 사람을 초대해서 전처럼 반복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여러명이 인던에 들어가는 경우입니다.

아이템을 파밍한 후에 파장이 제일 먼저 파티 탈퇴를 하세요. 잠시 후에 인던에서 튕겨나간다는 메시지가 뜨면 자살을 합니다. 나머지 파티원들도 동일한 방법으로 파티 탈퇴 후 메시지를 보고 자살합니다. 유령 상태에서 파장이었던 사람이 나머지 사람들을 다시 초대해서 파티를 만듧니다. 유령 상태로 진입하면 인던이 초기화됩니다.

자살하실 때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꼭 옷을 벗고 자살하세요.

위 두 방법을 사용해도 1시간에 인던 5개 이내 생성 제한은 걸립니다. 아울러 여러명인 경우 파장은 자살이 아닌 접속 종료로도 인던을 초기화 할 수 있지만, 파장만 인던에 남으면 미안하니까 이왕이면 같이 유령으로 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