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60 레벨을 달고 나면 50레벨 대부터 길드나 공격대 따라다니면서 아이템 파밍을 하신 분을 제외하고는 아이템이 좀 허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이때부터 열심히 스트라솔룸이나 스칼로맨스, 첨탑을 다니시면서 아이템 파밍을 하실 겁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세트 아이템이 자주 떨어지는게 아니고 더구나 세트 아이템의 경우 주사위 경쟁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요.

이런 경우 위의 인던 보다는 혈투의 전장을 추천해드립니다. 특히 북쪽 공물 코스에 집중하시면 50 후반대의 레어를 많이 구하실 수 있고 사제 아이템이 - 치유 효과 - 대량으로 떨어집니다. 어느 정도 나올만큼 나왔다고 생각하시면 서쪽도 돌아주시고요.

북쪽과 동쪽은 숙달되면 30분, 20분이라는 매우 짧은 시간내 클리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슬슬 돌아도 일주일이면 온통 레어 아이템으로 도배하실 수 있을겁니다. 1파로 가기 때문에 아이템 경쟁이란 것도 없구요.

어느 정도 기본 아이템이 갖춰지시면 이제 다른 인던으로 눈을 돌리세요. 늘어난 마나, 치유량 때문에 한결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을겁니다.

PS> 1파 인던이라 사람 모으기도 다소 편한 구석이 있습니다. 길드에 속한 경우 길드원 몇분만 꼬시면 바로 출발이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