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님의 글을 읽고 ‘아! 나도 저 CD 있는데’라는 생각이 문득 떠올랐습니다.

초난강(쿠사나기 쯔요시) CD만 달랑 올리려니 아쉬운 생각이 들어 한 장을 더 찍었습니다.

초난강

인천에 동호회 모임에 나갔다 우연히 구입하게된 CD 입니다. 물론 초난강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었고 회사 동료에게 CD를 소개받았었습니다. 그 영향으로 저도 하나 사게 됐습니다. 물론 그 뒤로 초난강은 전설이 되었습니다. 이 CD 또한 귀한 물건이 되었구요.

이번에 노출 사건으로 타격이 크다는데 한국을 사랑하는 그가 어서 빨리 아픔을 이기고 복귀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아무로 나미에

제가 대학교 시절 때 아무로 나미에를 좋아했다고 동호회에 남겼더니 회원 중 한 분이 주신 싱글 CD입니다. 놀랍게도 슈퍼 몽키즈랑 같이 활동하던 시절의 싱글입니다. 뒷면에는 슈퍼 몽키즈 사진도 조그맣게 있습니다.

음악을 많이 듣는 편이 아니어서 CD를 많이 가지고 있지는 않는데 게임 음악 CD는 국내 발매된 것들을 사둔 것이 있습니다. 물론 이 CD 들은 지금 매우 희귀한 CD들이 되었습니다. 그 CD 들이 나왔을 때 당시는 게임 음악이 CD 로 발매된다는 것 자체가 진귀하던 시절이었으니까요. 언젠가 제가 가진 게임 음악 CD에 대한 글을 한 번 써볼까 합니다.